Copyright © Ramenforyou
Design by Dzignine

Faith OST (Esp/Rom) - Bad Person (Jang Hye Jin & MC Sniper)




A pesar de que el amor me ha quemado, me ha cegado
jigeum i sungan sarange deyeo nuni meolgo 
Y mi corazón a parado, me despojaré de estos sufrimientos
simjangi meomchwodo siryeonui oseul beotgo
Mis sentimientos son como pétalos de cerezo en el viento
naegamjeongeun baramtago tteoreojineun beotkkot
Pero dejaré estas lágrimas atrás y seguiré mi camino
chaoreuneun nunmul dwiro na nae gireul geotgo
Las huellas de este difícil amor no se pueden detener
meomchul sueomneun jilgin sarangui balgeoreum 
Aun si tu sonrisa se aparece, me gusta porque te conozco
geu heullin misorado joha nan neoreul algeodeun
Enfrento esta tristeza con todo mi cuerpo, este dolor denso
onmomeuro matneun seulpeum i jiteun apeum 
Mi felicidad desaparece como las olas y mi corazón se ha resfriado
mulgeopumcheoreom sarajineun gippeum maeumui goppul



Eres una mala persona
geudaeneun nappeun saram 
Pero aun si pretendo no conocerte y te ignoro
moreuncheok anincheok oemyeonhaedo
Sigues apareciendo en mi vista
jakkuman nae nune barphineun geureon saram 
Eres una persona muy mala
geudaeneun cham nappeun saram

Eres un amor doloroso
geudaeneun apeun sarang 
Sostuviste mi frío corazón
chagaun nae mameul ananoko
Hiciste que me tragara mis lágrimas en silencio
sumjugyeo nunmureul samkige mandeun saram 
Eres un amor doloroso
geudaeneun apeun sarang

Grabaste amor en mi amor sin permiso y éste hirió mi corazón
meotdaero sarangeul saegyeonoko sarangi gaseumeul meongdeulge hae
Extendí mi mano como una tonta, pero te escondiste
babocheoreom soneul naemireodo sumeo beorineun 
Eres tan malo
geudaeneun cham nappeuda

Eres una mala persona
geudaeneun nappeun saram 
Intenté borrarte y olvidarte
jiuryeo ijeuryeo aereul sseodo
Pero hiciste que te extrañara como una loca
michil deut geuripgo geuripge mandeun geu saram 
Eres una persona muy mala
geudaeneun nappeun saram

Mi corazón llora y este amor me araña y muerde
gaseumi unda isarangeun nal halkwigo munda 
Luego de que mi corazón está herido, sueña con nuevos florecimientos
simjange meongijigo namyeon kkotpigil kkumkkunda
Aunque las temporadas pasen, vuelves cuando llega el momento 
oseun beotneun jeogyejeorijyeodo geuttaega doemyeon onda 
¿Por qué me atas para que no vaya a ninguna parte?
odogado motage neon wae nal mukkeodeulkka?
En mi congelado corazón
gyeolbingdoen maeumsogen bichi deulji anha 
No hay luz que me permita ver este amor, por eso cierro mis ojos
deo bolsueomneun saranginjira geujyeo nuneul gama
Los pájaros agitan sus alas en medio de la noche
hanbamjunge peodeogineun saedeurui nalgaejit
¿Sabías que quiero volar como esas aves?
jeosaedeulcheoreom nalgosipeun naemameun alleonji?

Eres un triste amor
geudaeneun seulpeun sarang 
Como la luz de las estrellas detrás de las lágrimas
nunmure garyeojin byeolbiccheoreom
Permaneces a mi alrededor desde la distancia
meolliseo nae gyeoteul maemdoneun geureon saram 
Eres un triste amor
geudaeneun seulpeun sarang

Eres una mala persona
geudaeneun nappeun saram 
Pero aun si pretendo no conocerte y te ignoro
moreuncheok anincheok oemyeonhaedo
Sigues apareciendo en mi vista
jakkuman nae nune barphineun geureon saram 
Eres una persona muy mala
geudaeneun cham nappeun saram

Grabaste amor en mi amor sin permiso y éste hirió mi corazón
meotdaero sarangeul saegyeonoko sarangi gaseumeul meongdeulge hae
Extendí mi mano como una tonta, pero te escondiste
babocheoreom soneul naemireodo sumeo beorineun 
Eres tan malo
geudaeneun cham nappeuda

Soportaré este dolor e iré a ti
i apeumeul gyeondigo na geudaeege gari
Aunque el mundo me de la espalda, iré sin descansar
isesangi deungjyeodo nan geochimeobsi gari
La razón eres tú, no tengo miedo de fluir en el mar
geudaeraneun iyuro badawi pyoryudo
No tengo miedo aun si algo atrapa mi alma
duryeopjianha geumueosi naeyeonghoneul gadwodo

Hiciste que me tragara mis lágrimas en silencio
sumjugyeo nunmureul samkige mandeun saram 
Eres un amor doloroso
geudaeneun apeun sarang
Eres una mala persona
geudaeneun nappeun saram 

-----
Credits
English: pop!gasa
Romanization: romanizKPOP
Español: Ramenforyou

0 comentarios:

Publicar un comentario